잡동사니/잡다한UCC

제설! 제설! 레미제라블 공군 패러디, <레밀리터리블>

민군_ 2013. 2. 6. 10:27



공군 <공감>팀에서 제작한 레미제라블 패러디, 

<레밀리터리블>이라고 합니다.

촬영 퀄리티가 수준급이네요. 우워....


암튼 시작부터 빵빵 터졌습니다. ㅋㅋ

공군 출신이라면 심하게 와닿을듯. ^^

저 또한 공군 병693기! 활주로 제설의 추억이 돋아나네요. ^^


군번 투포식스오원, 이병 장발장~~!!

당직사관 중위 자베르 ㅋㅋㅋ

여자친구는 코제트 ㅋㅋㅋ;;


엔딩크레딧 보다보니

예전 몇번 마주친적 있던 익숙한 이름도 보이고.. 

추억돋네요. ^^


매주 월요일마다 인트라넷에 업데이트되던

공군 <공감> 블로그 글을

매번 재미있게 읽었던 기억도 나고.. 

암튼 그래서 몇번씩 돌려보며 혼자 킥킥거리고 있습니다.


재미있게 보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