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/08 2

[2014이탈리아/스페인] 여행준비 시작!

어디론가 떠나는 일은 참 귀찮은 즐거운 일임이 분명합니다.여름방학때 나름 열심히 일했더니 약간의 수당이 떨어지는군요. ㅋㅋ그래서 일단 비행기표를 구입하기로 합니다.겨울방학땐 떠나버릴겁니다. 어디든. 이전 여행과 마찬가지로동행없이, 혼자 계획을 열심히 짜 보려 합니다. 여행준비 시~작! 1. 행선지 정하기 지난번에 영국과 프랑스, 총 2개국을 여행했으니이번엔 지난번에 가지 못했던 스페인과 이탈리아를 가볼까 합니다.근데 중간에 프랑스가 껴 있으니 프랑스도 재방문!작년에 프랑스에서 만났던 사람들도 만나고.. 에펠탑도 다시 볼 수 있으면 보고. ㅎㅎ 일정은 2014년 1월 11일(토) ~ 25(토)로 정했습니다. 이정도면 방학때 학교에도 별 일 없겠죠? 2. 항공권 예약 8/20예전에 표를 구매했던 와이페이모어..

[2012영국/프랑스] 다섯째날(2) - 옥스퍼드에서 느끼는 중세시대의 향기

다섯째날 1편 요약 남자 양궁 경기 봄→옥스퍼드로 고고!→카팩스타워 올라갔다 옴다섯째날 2편 일정 다 같이 돌자 옥스퍼드 동네 한바퀴 높이 23m의, 아파트 7층쯤 되는 타워를 잠깐 올라갔다 왔을 뿐인데, 이놈의 말년병장 저질 체력은 벌써부터 바닥날 조짐을 보인다. 아 이게 아닌데 내 맘은 이게 아닌데♬ 어쨌거나 이제 막 본격적인 옥스퍼드 관광을 시작했을 뿐이다. 다음 목적지는 어디로 가볼까? 관광안내도엔 길을 그대로 따라 내려가면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(Christ Church college)가 있다고 안내되어 있다. 여행 전 열심히 검색을 하며 얻은 기억에, 영화 시리즈를 촬영할 때 호그와트 식당의 모티브가 되었던(촬영장소라는 말도 있던데 어느게 맞는거지?) 식당이 있는 곳이라고 했었지, 아마? 룰루..